본문 바로가기

안성원룸.net ?

안성원룸 net을 이용하면 이렇게 도움이 됩니다.

안성원룸 net은 엄선된 원룸 전문 공인중개업소 소장님들이 공동으로 운영하지만 참여는 자유롭습니다.

 

먼저 원룸소유주(임대인)의 참여방법과 도움이 되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참여을 희망하시면 공인중개사가 방문하여 소유건물릐 현황파악을 상세히 하고 소유주 면담을 합니다.

2.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하고 전문관리 중개업소를 지정합니다.

3. 원룸net 홈페이지에 항시적으로 광고하며 개별업소의 광고매체에서도 광고를 하게 되어 2배의 광고효과로 공실을 낮출수 있습니다.

4. 임대인측 중개수수료는 협의를 통해 정하고 임차인측 중개수수료는 전담 중개업소에서 정하도록 일임합니다.

5. 시설관리(도배,입주청소,수리)도 원룸net추천업체를 이용하게 되므로 공동구매의 효과로 저렴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게됩니다.

 

방 구하는 분들(임차인)의 참여 방법과 도움이되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임차인은 생활정보지나 인터넷 부동산 포털 광고를  찾아보거나 건물을 직접찾아다니며 벽에 붙은 전화번호로 매번 확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안성원룸net 접속하여 올려진 원룸정보를 확인해보시거나 관리전문 중개업소로 전화해보시면 됩니다.

3. 계약시 특약조건을 충분히 반영하여 계약하실수 있으며, 중도퇴실시 빠르게 임차인을 대체하고 보증금을 되 찾을수 있습니다.

4. 임대인과의 분쟁 발생시 계약 중개업체의 중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전문 중개업소의 참여 방법과 참여시 도움이 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참여희망시 운영자와의 면담을 하게됩니다.

2. 운영자와 기참여자의 동의를 거쳐 참여가 결정되면 자신이 관리하거나 희망하는 건물을 배정 받게되고 소유주와의 면담을 주선합니다.

3. 관리가 결정된 건물에대한 광고홍보와 매물등록을 원룸net에 무료로 올리고 중개업소의 소개 및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 드립니다.

4. 회원간 공동중개로 계약성사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4. 약 50개 정도의 물건을 관리하게 되면 연 500만원 이상 수수료 수입이 발생하여 안정적인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안성 원룸 net은 2013년 한해 중개업소 회원 7명, 관리룸수 총 500개를 목표로 열심히 활동 할 예정입니다. 2013년 한해 목표만 달성되어도 안성시내권 소형임대 시장은 선진적인 임대관리 시스템이 정착되어 안성부동산 경기 활성화에 크게 기여 될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원룸소유주,임차인,중개업소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안성원룸net 참여 문의

010-6684-2453

 

 

 

'안성원룸.ne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성지역 원룸소유주께 드리는 글  (0) 2013.02.05
안성원룸net은 이런곳입니다.  (0) 2013.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