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원룸을 소개합니다

안성원룸.net 추천 안성 한경대 좋은 원룸 1 구포동 엘리트 다동

  안녕하십니까?

  안성 시내권 한경대 인근 원룸 전문 인터넷 정보 사이트 안성원룸.net의 운영자 인정공인중개사무소 입니다.

  전국구 대학교로 발돋음 하고 있는 한경대학교 와 늘어나는 지역 산업체들 덕분에 최근 2년간 우리안성의 원룸 임대시장은 전국 어느 지역보다 활발하게 움직였습니다. 이러한 지역 임대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시작한 안성원룸.net도 벌써 2년을 넘기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몇몇 원룸주 께서는 직접 참여하셔서 임대 광고 홍보는 물론 전문관리 영역까지 저희들의 역할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참여로 원룸주들은 공실없이 깨꿋하게 임대업을 운영하고 계시고  입주자들 또한 더좋은 관리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서로 만족하는 원룸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안성 원룸.net 에서는 성공사례로 잘 운영되고 있는 원룸들을 찾아 보다 상세히 소개하여, 원룸주는 물론 미래의 입주자들에게도 도움이 될수있는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안성 원룸 한경대 원룸 전문 인정공인중개사무소

문의전화  010-6684-2453

 

안성 구포동 엘리트 다동 을 소개합니다!!

 

 

위치: 안성시 구포동 (국민은행에서 골목으로 약 50M 위치,한경대 쪽문에서 800M)

규모: 원룸 9실  투룸 1실(주방 분리형)

건축년도: 2011년

옵션: 세탁기,냉장고,에어컨,침대,책상,책장,TV,가스렌지 기타주방시설

관리비: 공동전기,공동수도,청소,인터넷,유선방송 (임대료에 포함)

 

임대료: 원룸 300(보증금) / 33(월세)

          투룸 500(보증금) / 55(월세)

 

세입자 부담: 전기,가스,수도,퇴실시 청소비용

관리방식: 전문위탁관리

 

현관입구: 인근 단지내 타 건물과 별개로 실내에 분리수거함을 두어 위생과 편리성에 신경를 쓰고 있습니다.

1층당 4개실로  아담하면서도 조용한 구조입니다. 바닥이 반짝반짝 하네요.

실내는세탁,조리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바닥은 고급 데코타일 마감입니다.

작지만 알찬 옵션제공으로 1인거주자에게 최저 비용의 최고시설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안성원룸.net에서 전문 위탁관리를 맡아 하므로 임대는 물론 시설관리도 철저히 되고 있으며, 수리 보수도 신속히 이뤄집니다.

 

안성 원룸 한경대 원룸 전문 인정공인중개사무소

문의전화  010-6684-2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