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원룸을 소개합니다

안성원룸.net 추천 안성 한경대 좋은 원룸 2 숭인동 엘리트 C동

안녕하십니까?

  안성 시내권 한경대 인근 원룸 전문 인터넷 정보 사이트 안성원룸.net의 운영자 인정공인중개사무소 입니다.

  원룸 임대사업이 잘 되는 지역으로 알려져서 인지 요즘 상담 전화가 많이 걸려 옵니다. 하지만 우리 안성 지역의 원룸 임대사업도 마냥 전망이 좋은것 만은 아닙니다. 타 지역에 비해서는 덜 하기는 하지만 계속해서 공급이 늘어가고 있어서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위치 좋은 시설이라도 입주자의 선택을 받으려면 준비가 잘 되어있어야 합니다. 입주자가 원하는 다양한 요구에 잘 맞추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 임대업의 포인트입니다.

전세물건이 씨가 마른 요즘, 전세혹은 반전세가 가능한 원룸이 있다면 어떨까요? 입주자의 자금 사정에 맞추어 보증금괴 임대료를 탄력적으로 맞추어 주는 원룸이 있다면 무조건 일순위로 계약이 이루어 집니다. 임대인에게는 공실없는 안정적인 운영이 보장되고 세입자에겐 월세부담을 줄일수 있는 귀한 기회이니 서로 좋지않겠습니까?

 

안성 원룸 한경대 원룸 전문 인정공인중개사무소

문의전화  010-6684-2453

 

안성 시내권 좋은 입지에 보증금과 월세 비율을 탄력적으로 조정할수 있는 원룸이 있습니다.

안성 숭인동 엘리트 단지내 엘리트 C동을 소개합니다.

 

 

숭인동 엘리트 단지 전경

위치: 안성시 숭인동 새마을 회관 앞 엘리트단지 내 (구포동 성당,안성초등학교 인근 / 한경대쪽문 600M)

규모: 원룸 18실(주방 분리형)

건축년도: 2008년

 

임대료  2000/20  3000/10  3500/5  300/36 탄력적으로 적용

 

옵션: 세탁기,냉장고,에어컨,침대,책상,책장,TV,가스렌지 기타주방시설

관리비: 공동전기,공동수도,청소,인터넷,유선방송 (임대료에 포함)

관리방식; 안성원룸.net 전문 위탁관리

 

 단지내 가장 넓은 주차장이 확보 되어 있습니다.

건물주가 직접 지은 건물로  다른동에 비해 방도 크고 단열을 보강한 외부마감을 하였습니다.

 

 

안성 원룸 한경대 원룸 전문 인정공인중개사무소

문의전화 010-6684-2453